사료문의 > 고객문의

본문 바로가기
고객문의

사료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영곤 작성일17-10-05 16:51 조회164회 댓글1건

본문

4개월 정도 된 1kg 말티즈를 오피스텔에서 키우고 있는데요.

로얄캐닌 스타터를 분양 받았을 때 부터 먹이다가, 다먹어가서 사료를 바꾸려 하고 있습니다.

 

지금 아이가 밥 시간 떄가 되어도 사료를 잘 먹지 않아서 고민인데요.

닥터팀 사료중에서 어떤사료를 먹이는게 가장 좋을까요? 일단 성장기니까 잘 먹는게 중요한데 기호성이 좋은 사료는 어떤게 있을까요?

나중에 또 성견이 된 이후에는 어떤 사료를 먹이는게 좋을까요?

말티즈는 눈물이 많아서 그런데 눈물에 좋은 사료는 어떤게 좋을까요

그리고 2.3kg밖에 없나요? 1kg대는 없는지요

 

댓글목록

닥터팀님의 댓글

닥터팀 작성일

추석연휴 이후 주문량이 폭주하여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은 영양분이 골고루 함유된 사료를 급여하시는게 좋습니다.
현재 닥터팀 제품 중에는 '펄슛'이 성장기에 있는 자견에게 적합합니다. 다만 알갱이가 다소 큰 편이어서 물에 불려 급여하시는게 좋습니다.
말티즈의 경우 눈물이 많은데 많은 요인 중 하나가 곡물 알러지입니다. 하지만 2살 이전까지는 성장에 필요한 영양분을 균형있게 주는 것이 좋으므로 '펄슛' 등의 사료가 좋으며 그 이후에는 '키네시스'가 좋습니다. '키네시스'는 곡물을 포함하고 있지 않아 곡물 알러지 특히 눈물이 많은 아이들에게 적합한 사료입니다. '알피엠'도 곡물을 포함하고 있지 않은 사료이긴 하지만 주원료가 연어와 돼지고기입니다. 또한 닥터팀 사료 전 제품에 BC30이라는 특허받은 유산균을 포함하고 있어 장건강 및 면역력을 강화시켜 줍니다.
기호성은 강아지마다 달라서 어떤 제품이 기호성이 좋다고 할 수 없습니다. 저희 온라인 쇼핑몰(www.palmnpaw.com)에서 샘플을 신청하셔서 닥터팀 사료 3종을 먹여보시고 기호성을 판단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온라인에서는 2.3k만 판매합니다. 오프라인, 즉 동물병원이나 애견샵에서는 1.36k를 판매합니다. 해당 홈페이지에 '거래처 찾기'를 보시면 지역마다 닥터팀 판매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